Genius idol is a former scholar RAW novel - Chapter (155)
#155
왜 이러는 걸까요
모든 팀이 기존의 퍼포먼스를 그대로 답습한 가운데, 완벽하게 새로운 퍼포먼스를 준비한 것은 오직 7IN 뿐이었다.
데엥, 데에엥—.
한겨울의 분위기를 자아내는 LED 화면, 아스라이 울려 퍼지는 편종 소리.
거기에 대장군의 전투복을 모티브로 은색 철편 디테일을 가미한 멤버들의 의상은 팬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했다.
[와 나 겨울왕국 좋아했네] [7동장군 진짜 무슨일이야ㅠㅠㅠ] [7IN + 밀리터리 컨셉 = 성공] [하 현수야 진짜 이번에도 편곡 갓벽하다] [오와아앙앙옹와 인혁옵 착장 봐ㅠㅠㅠㅠ북부대공 그잡채] [가사도 왕겜 모티브로 다 새로 쓴듯] [하아ㅏㅏ 진짜 무대 하나를 해도 대충 안하는거 넘 좋음 퍼포에 진심인게 느껴져] [ㄹㅇ 무대에 미친 무친놈들임] [ㅋㅋㅋㅋ벨로체가 좋아하는 이유가 있다니깐] [번역기냔들 조용해진거봨ㅋㅋㅋㅋㅋㅋㅋ] [중국언냐들 다 오디간거야ㅠㅠㅠ]새로운 컨셉으로 편곡, 개사한 무대를 준비했음에도 7IN의 무대에는 빈틈 하나 없었다. 한겨울의 왕좌를 모티브로 구성한 멤버들의 퍼포먼스는, [예의없는 것들> 오리지널 버전으로 활동할 때보다 훨씬 더 수준이 올라간 것 같아 보였다.
[ㅠㅠㅠ군무 갓벽한거봐 진짜ㅠㅠㅠ] [동장군 군무 극락파트.gif] [하 춤도 춤인데 다들 얼굴 무슨일이야] [유찬이 아기 뱀파이어 같음ㅠㅠㅠ 흑발에 창백 메이크업 미춋네진짜] [세계인들 다 다이너스티 보세요ㅠㅠㅠ이게 우리애들이에요ㅠㅠㅠㅠㅠ] [울아빠 국뽕튜브 애청잔데 내일 칠린이들 국뽕튜브 출연할것같앜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코리안 아이돌의 퍼포먼스에 일본이 놀라고 중국이 전전긍긍] [진자 내가 칠린이들 팬이라 그런게 아니고 다른팀이랑은 확실히 수준이 다르당] [왕 계급은 벨로체 아니면 칠린일듯] [당연하짘ㅋㅋㅋㅋ]팬들은 한국 아이돌 팀들의 왕위 등극을 믿어 의심치 않았다. 비주얼은 물론, 객관적인 퍼포먼스 수준의 차이에서 명확한 차이가 있는 것이 사실이었으니까.
그러나 모든 무대가 끝나고, 자체투표가 종료된 뒤.
MC 정해진이 참가팀들의 첫 신분을 발표하자 마자, [다이너스티>가 언급되던 모든 온라인 채널의 서버가 뻥뻥 터져 나가기 시작했다.
[미친] [;;;;;;;;] [뭔 개소리야] [칠린이 왜 노예? 칠린이 왜 노예?] [미친거 아냐?] [ㅅㅂ자체투표 이래서불길했다고] [담합했네] [귀족 평민 계급에 중국 일본 팀들 들어간거봐] [와시발 진짜 더럽다더러워] [아니 누가봐도ㅋㅋㅋㅋ이건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얼탱이가 없네진짜] [아니이런걸 왜 자체투표로 정하냐고;;;;] [서쿠니 또 너야?] [장담하는데 서쿠니는 칠린 노예됐을때 존나쪼개고있었을듯] [말해머함 농민봉기 서사 하나 뚝딱 나왔다고 ㅈㄴ좋아했겠지 역겨워진짜] [서쿠니도 서쿠닌데 진짜 중국 일본 애들 말이 안나온다] [중국애들이야 군자랑 싸웠으니까 그렇다 치는데 일본애들은 먼데? ㅋㅋㅋㅋ] [스바라시 스바라시 하더니 통수 얼얼하다진심] [ㅜㅜㅜ노예숙소 엄청 갑갑해 보이던데 군자 괜찮을까] [ㅁㅈ군자 답답한공간 못견뎌하잖아] [ㅅㅂㅅㅂㅅㅂㅅㅂ진짜 욕나옴] [모처럼 예능 보면서 찐텐으로 빡친다;;]한국 팬들이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는 가운데, 귀족과 평민 계급을 차지한 중국 – 일본 팬들은 기고만장이었다.
[옳은 결과야] [다수결의 원리에 승복하지 않는 조선인들은 민주주의가 싫은거야?] [솔직히 7IN의 퍼포먼스 뭐가 대단한지 모르겠어] [종소리는 정신 사나웠고, 꼭 장군이 부르는 캐럴 같았음] [한국 팬들이 수치스럽네] [7IN = 최단기 퇴물] [나는 이 결과가 놀랍지 않아. 한국은 동아시아에서 오랜 시간 동안 조공국을 담당해 왔음. 가장 노예에 어울리는 팀이 노예가 됐을 뿐이지] [지랄들을 한다ㅋㅋㅋ 그러면 왕이 된 벨로체는 어떻게 설명할 건데?] [ㄴ으 이 조선인 좀 내쫓아 주세요] [ㄴ왈왈왈 짖어 봐야 7IN이 노예라는 사실은 달라지지 않음]충격적인 첫 신분 발표, 빗발치는 반응들과 함께 [다이너스티> 1화가 종료됐다. 모든 한국 팬들이 납득할 수 없는 결과에, 방송이 끝난 다음에도 온 커뮤니티가 활활 불타 올랐다.
[본격 아이돌 노예 만드는 예능.jpg(극혐주의)]은 웹플릭스 서바이벌 다이너스티
후 아이돌 팬들은 혈압오를 준비 하고 스크롤 내리셈
머 이미 대부분은 알고 있겠지만
(움짤) (움짤)
이게 중국, 일본팀 경연영상ㅇㅇ
어 안무 디테일 그냥 싹다 멸망했엌ㅋㅋㅋ
헤어랑 메이크업은 거의 빅뱅 투애니원 시절 간지인데 이런건 말하고 싶지도 않음 그냥
아무리 객관적으로 봐도 걍 한국 1군 연습생들이랑 비교해 봐도 낮은 퀄리티 무대임
(움짤) (움짤)
그리고 이게 칠린이들 무대임
아니 내가 팬이라 그런게 아니라··· 이게 비교가 된다고 생각함?
난 솔직히 한국 아이돌이 중국 일본 미국 아이돌들 가르치고 오는 컨셉일 줄 알았음ㅋㅋ
그런데 결과는?
(사진)
아니 이게 말이 되는 결과냐고 진짜ㅠㅠㅠㅠㅠ
신분제라는거 자체도 얼탱이가 없는데 그걸 자체투표로 결정하게 한 것도 어이없고
또 좋다고 담합해서 젤 잘한팀 노예로 만들어버린 중국 일본팀들도 개극혐이고
진짜 칠린이들 노예생활 했을거 생각하면 ㅈㄴ눈물이 앞을 가림ㅠㅠㅠㅠㅠㅠ
글좀 많이 공유해줘 지금 얼마나 황당한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전세계인들이 다 알아야된다고··· 뭐 이미 엄청 유명해진 것 같지만ㅋㅋㅋㅋㅋ 문제시 북부대공 인혁옵이랑 재혼함ㅅㄱ
SNS는 이미 전쟁터나 다름없었고, 커뮤니티에도 순식간에 [다이너스티> 관련 글들이 양산됐다.
팬들은 어처구니 없는 결과에 분노하면서도 한편으로는 걱정할 수밖에 없었다. 노예가 되어 버린 7IN이 앞으로도 계속해서 지하 숙소에 고립되어 한 달 내내 고초를 겪을지도 모르니.
그렇기에 팬들은 다음 경연 결과를 기다릴 수밖에 없었다. 당장은 거지 같은 신분이 걸렸다 해도, 경연에서 그걸 뒤집어 버리면 신분 상승이 가능한 구조일 테니. 1~2주를 더 기다리면 결과를 알 수 있을 테지만, 팬들의 인내심은 그렇게 넉넉하지 못했다.
[방청 다녀온 사람 업슴? 제발 스포좀] [이번에 비밀유지서약 왜케 잘지켜지는거야ㅠㅠㅠ] [진자 기다리다가 말ㄹ라ㅜㅈ죽겟서 제발]팬들은 방청객들의 스포일러를 원했다. 모두 비밀유지서약을 한 방청객들이었으나, 그들 역시 7IN의 팬이었기에 이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지 않을 수 없었다. 무엇보다, 동요하는 팬덤을 안정시켜 주고픈 마음이 컸다.
결론부터 말하면 걱정할 거 없음!!!! 진짜루
1차 경연은 신분끼리 연합해서 퍼포 꾸미는 방식이었음 근데 알자나 칠린이들이랑 같이 노예 걸린 거 락밴드라고···^^
콜라보 미션이라는 거 알자마자 방청석 다같이 ㅈㄴ 오들오들 분위기였음ㅋㅋㅋㅋ 아이돌 무대랑 락 밴드 콜라보? 아무리 생각해도 머릿속에 그림이 안 그려지는거임 뭔가 따로 놀 것 같고 그냥 자기네들끼리 신날것같고
근데 진짜 괜한 걱정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시작부터 ㅈㄴ 비주얼 쇼크였던게··· 다른 팀들이랑 달리 공중에서부터 시작함 인혁옵이 상탈하고 졸라 큰 얼음덩이 깨는데 나 진짜 토르인줄ㅋㅋㅋㅋㅋ거기서 일단 다들 1차로 쏴리질럿고
(근데 그게 지금 생각하면 사전경연 무대랑 연결되는 서사였던거임ㄷㄷㄷ 사전경연 땐 얼음 왕좌를 표현했는데 ㄱㅅㄲ들 때문에 그 왕좌에 못 올랐자나 그러니까 이번엔 노예들이 그 왕좌를 직접 깨부술 거라는걸 표현한 것 같아ㅠㅠㅠ내 뇌피셜이긴 한데 같이 방청간 사람들은 다 그렇게 생각함)
무튼 거기서 무슨 휘장? 같은거 나오는데 한자로 대염이라 써있었음ㅋㅋㅋㅋ大炎 클대 불꽃염!! 칠링이들이라면 다들 한자공부 정도는 하구있징? 쉬운 한자자나^^
무튼 여기서 대염이 왜나왓냐? 하면서 어리둥절해 있는데 가디언즈 보컬이 DAMN!!! 하면서 노래 시작한순간 다들 뒤집어짐ㅋㅋㅋㅋㅋㅋㅋDamn이거 슬랭처럼 읽으면 딱 대염이잖아ㅋㅋㅋㅋㅋㅋㅋ진짜 한미 콜라보를 이렇게 센스있게 해도 되는거야?
무대 컨셉은 대염 그 자체였음ㅋㅋㅋ졸라 뜨거운 불덩이가 그냥 완전연소 할때까지 화로하로호하호홯활 타오르는건데 일단 착장도 미쳤고(소방관 느낌도 나고 미국 교도소 느낌도 나는 점프수트였는데 스카치 디테일이 진짜 취저였으뮤ㅠㅠㅠ)
가디언즈 보컬옵 노래 진짜 찰지게 잘함ㅠㅠㅠㅠ쇳소리처럼 긁는 보컬인데 이게 군자 목소리랑 은근 찰떡이드라 군자도 창 하듯이 노래할땐 쇳소리 잘 섞자나
아 글구 군자는 거문고 연주 또 해줌ㅠㅠㅠ근데 또 이번엔 예쁘게 단아하게 한게 아니라 진짜 락 밴드 베이시스트처럼 힙하게 서서 했어ㅠㅠㅠㅠ진짜 존멋이고 그와중에 사운드도 너무 잘 묻어서 더 좋았고
무대는 가디언즈 멤버들 사이사이에 칠린이들이 끼어서 큰 밴드처럼 구성했길래 그냥 이렇게 쭉 가나보다 했거든? 근데 중반부터 또 구성 완전 달라짐!! 국악기 위주로 변하면서 유찬이랑 시우가 무용하는 파트 들어가고 그 다음은 일렉트릭 팝 스타일에 칠린이들 군무 ㅋㅋㅋ난 갠적으로 여기가 차애 극락파트였음
그리고 마지막 하카!! 크럼프!!!!
이게 진짜··· 와 이건 말로 설명이안됨 진짜 다들 직접 봐야돼 ㅋㅋㅋㅋ불덩이 그 자체였음!!! 혁이옵이랑 태웅이 존재감 완전 개 폭발하고ㅋㅋㅋㅋㅋ하카라는게 뭔지 몰라서 나중에 찾아봤는데 진짜진짜 멋지드라 근데 그 하카보다 가디언즈 칠린이 공연이 훠어어얼씬 더 멋졌움
무튼 진짜 걱정 안해두됔ㅋㅋㅋㅋ
무대 진짜 너무 너무 좋았어 분명 신분상승할듯!!!!
다른팀 무대들은 미안한데 잘 기억도 안남^^
아 글고 중국인 심사위원들끼리 싸움ㅋㅋㅋㅋㅋㅋㅅㅂ 칠린 무대 깠다고 자기네들끼리 내분 일어났는데 그것도 존나웃겻다곸ㅋㅋㅋㅋㅋㅋㅋ
이 모든건 다 팩트니까 2화 3화 방송에서 직접 확인하길···★
첫 스포일러를 시작으로, 1차 경연 무대의 스포일러가 속속들이 올라오기 시작했다.
내용은 모두 일관적이었다. 7IN – 가디언즈의 콜라보레이션은 말 그대로 역대급이었으며, 다른 모든 경연을 씹어먹을 정도의 임팩트가 있었다. 심지어 중국인 심사위원단이 내분을 일으킬 정도로.
스포일러를 기다리며 애간장을 태우던 팬들은, 현장 방청객들의 스포일러를 보고 나서야 개비스콘 한사발을 쭉 들이킨 듯 가슴이 편안해짐을 느꼈다.
[그치 이게 맞지] [후 노예는 진짜 말이 안되는건데ㅠㅠㅠ 그래도 가디언즈 분들이랑 잘 맞았다니 너무 다행쓰] [아 나 조급증 생겨서 스포 봐버렸는데 스포 보니까 더 궁금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돜ㅋㅋㅋㅋㅋ아 대체 얼마나 역대급이었길래] [후 빨리 중국 일본 팀들 참교육 엔딩 보고싶다고]스포일러에 의해 기대감이 형성되는 가운데, 중국 측 온라인 포럼에선 놀랍게도 가짜 스포일러가 판치기 시작했다.
중국의 테이보와 QUAN이 무대를 뒤집어 놓았다느니.
7IN과 가디언즈의 무대는 실수 투성이에 총체적 난국이었다느니.
소음 같았던 7IN – 가디언즈의 무대에 심사위원단마저 야유를 보냈다느니.
말 같지도 않은 스포일러의 향연은 2차 경연을 준비하던 7IN의 귀에도 들어갔다. 물론 진실을 알고 있는 입장에선 웃음밖에 나오지 않는 조작질이었다.
“이해를 하려고 노력해 봐도 어렵네 이건.”
“대체 왜 이러시는 걸까여?”
“그러게 말이다. 어차피 며칠 후면 다 드러날 텐데 말야.”
“그때까지만이라도 정신승리하고 싶은 건가···.”
“암튼 우린 경연 준비 열심히 하자구여. 계속 위로 올라가야져!”
7IN을 포함한 모든 참가팀들이 2차 경연을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마침내 [다이너스티> 2화가 방영되었다.
그리고 그걸 본 시청자들은, 어떤 스포일러가 정답이었는지 너무도 확실히 알 수 있었다.
오